시설 소개 가산 글램핑은 경북 칠곡군 가산면에 자리 잡고 있다. 칠곡군청을 기점으로 25㎞가량 떨어졌다. 자동차를 타고 칠곡대로, 강변서로, 인동가산로를 번갈아 달리면 닿는다. 도착까지 걸리는 시간은 40분 안팎이다. 캠핑장 진입 전 약 1.5㎞ 구간을 진행하다 보면 교행이 불가능한 도로가 나오므로 초보운전자는 각별히 주의해야 한다. 이곳은 글램핑과 카라반을 한꺼번에 즐길 수 있는 숲속 캠핑장이다. 카라반 5대와 글램핑 26개 동을 마련했다. 카라반 내부에는 침대, 냉난방기, TV, 냉장고, 취사도구, 조리도구, 화장실, 샤워실, 개수대 등을 비치했고, 외부 전용 공간에는 의자 일체형 테이블을 배치했다. 글램핑 객실은 카라반과 비슷하다. 사계절 내내 운영하며, 예약은 온라인 실시간으로 가능하다. 캠핑장 인근에 기산CC, 천생산성 삼림욕장 등의 관광지가 있어 연계여행이 순조롭다. 인근에 성업 중인 음식점도 많다.
시설 소개 가산산성 야영장은 경북 칠곡군 동명면에 자리 잡았다. 칠곡군청을 기점으로 30㎞가량 떨어졌으며, 자동차에 몸을 싣고 호국로, 경북대로, 한티로를 차례로 달리면 닿는다. 도착까지 걸리는 시간은 45분 안팎이다. 이곳은 지자체에서 운영하는 곳으로서 모든 시설이 깔끔하게 정비됐다. 게다가 캠핑장 자체가 산책로로 여겨질 만큼 발길 닿는 곳마다 청량감 가득한 숲의 기운을 느낄 수 있다. 전기, 무선 인터넷, 온수, 등의 부대시설은 없지만, 자연친화적인 캠핑을 만끽할 수 있다. 캠핑장에는 일반 야영장 200면을 마련했다. 사이트 크기는 가로 4.5m 세로 7m, 가로 3.5m 세로 5m, 가로 3m 세로 5m, 가로 3m 세로 4.1m로 네 가지 종류다. 평일 주말 모두 운영하며, 매년 12월부터 이듬해 2월까지 휴장이다. 캠핑장 인근에 치산관광지, 팔공산도립공원, 블루데이식물원 등 관광자원이 풍부하다. 팔공산 주변에 음식점도 많아 식도락의 즐거움도 누릴 수 있다.
시설 소개 꿈애 오토캠핑장은 경북 칠곡군 왜관읍에 자리 잡고 있다. 칠곡군청을 기점으로 6㎞가량 떨어졌다. 자동차를 타고 관문로, 호국로, 봉계로를 번갈아 달리면 닿는다. 도착까지 걸리는 시간은 10분 안팎이다. 이곳은 도심과 먼 거리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사방이 숲으로 둘러싸인 자연친화적인 모습이다. 캠핑장 입구에 발을 들이면 깔끔하게 정리한 캠핑 사이트가 인상적이다. 개수대과 샤워실 등 부대시설을 살펴보면 청결의 끝을 보여주는 듯하다. 캠핑장에는 자동차 야영장 28면을 마련했다. 사이트 바닥 형태는 파쇄석 11면, 데크 17면으로 구성했다. 트레일러, 카라반 동반 입장과 더불어 소형견에 한해 캠핑장 출입이 가능하다. 캠핑장 외에 게스트룸도 함께 운영 중이다. 이곳은 사계절 내내 운영한다. 캠핑장과 가까운 거리에 매원마을, 왜관교, 송정자연휴양림 등 관광자원이 풍부해 연계여행에 나서기 좋다. 주변에 여러 음식점이 성업 중이라 식도락의 즐거움도 누릴 수 있다.
시설 소개 대성글램핑은 경북 칠곡군 북삼읍에 자리 잡고 있다. 칠곡군청을 기점으로 13㎞가량 떨어졌다. 자동차에 몸을 싣고 중앙로, 칠곡대로, 금오동천로를 차례로 달리면 닿는다. 도착까지 걸리는 시간은 20분 안팎이다. 이곳은 한국 최초의 도립공원인 금오산 인근에 위치했다. 이 덕분에 등산과 캠핑을 겸하고자 이곳을 찾는 이들이 수두룩하다. 캠핑장에는 글램핑 9개 동을 마련했다. 깔끔함이 돋보이는 글램핑 객실 내부에는 침대, 테이블, 의자, 대형 에어컨, 냉장고 등을 비치했다. 외부 전용 데크에는 의자 일체형 테이블, 취사도구, 식기류, 개수대가 있다. 관리소에서는 화로대 등 캠핑 장비를 빌려준다. 반려동물은 소형견에 한해 동반 입장이 가능하다. 캠핑장은 사계절 내내 운영하며, 예약은 온라인 실시간으로 받는다. 캠핑장 인근에 매원마을, 송정자연휴양림, 세븐밸리CC 등 유명 관광지가 빼곡하다. 관광지 주변에 여러 음식점이 성업 중이라 맘에 드는 요리도 맛볼 있다.
시설 소개 칠곡 송정자연휴양림은 경북 칠곡군 석적읍에 자리 잡았다. 칠곡군청을 기점으로 6㎞가량 떨어졌다. 자동차에 몸을 싣고 석전로10길, 호국로, 반계3길을 차례로 달리면 닿는다. 도착까지 소요되는 시간은 10분 안팎이다. 이곳은 칠곡 대표 관광지 가운데 하나인 칠곡 송정자연휴양림 내부에 위치했다. 발길 닿는 곳마다 싱그러운 숲 내음이 오감을 자극하는 덕택에 심신이 건강해지는 기분을 느낄 수 있다. 캠핑장에는 세 구역에 걸쳐 일반 야영장 73면을 마련했다. 모두 데크로 이뤄졌으며, 사이트 크기는 가로 3m, 세로 4m다. 개인 트레일러와 개인 카라반 동반 입장은 불가능하다. 매점을 운영하지 않으므로 주변 슈퍼를 이용해야 한다. 평일 주말 가리지 않고 연중 운영한다. 단, 겨울철에는 1야영장만 문을 연다. 캠핑장 인근에 영남 3대 반촌 중 하나인 매원마을이 있어 연계관광이 용이하다. 가까운 거리에 위치한 칠곡군청 주변에 많은 음식점도 성업 중이다.
시설 소개 이화 야영장은 경북 칠곡군 지천면에 자리했다. 칠곡군청을 기점으로 12Km가량 떨어졌다. 자동차를 타고 석전로, 호국평화로, 소학로를 차례로 거치면 닿는다. 도착까지 걸리는 시간은 20분 안팎이다. 캠핑장은 칠곡의 대표 관광지 가운데 하나인 칠곡 황학산 휴양림 인근에 위치했다. 이 덕분에 연계관광이 용이히다. 캠핑장 아래에는 대규머 잔디밭이 있어 기업 워크숍 등 단체 행사를 개최하기에도, 갖가지 운동을 즐기기에도 제격이다. 캠핑장에는 일반 야영장 6면을 마련했다. 잔디로 이뤄진 4면은 가로 5m 세호 5m이며, 데크로 조성한 2면은 가로 6m 세로 4m이다. 화장실과 샤워장은 남녀를 구분해 2개소가 있으며, 개수대는 1개소다. 평일 주말 모두 문을 열며, 겨울철에도 개장한다. 관리소에서는 장작을 판매한다.
시설 소개 칠곡보 오토캠핑장은 경북 칠곡군 약목면에 자리 잡았다. 칠곡군청을 기점으로 4㎞가량 떨어졌다. 자동차에 몸을 싣고 군청4길, 중앙로, 강변서로를 차례로 달리면 닿는다. 도착까지 소요되는 시간은 10분 안팎이다. 이곳은 낙동강 7경인 칠곡보 인근에 터를 잡았다. 이 덕택에 주변 풍광이 우수하다. 캠핑장에는 오토캠핑장 99면을 마련했다. 바닥 형태는 모두 잔디다. 사이트 크기는 가로 10m 세로 15m 9면, 가로 10m 세로 10m 40면, 가로 10m 세로 8m 20면, 가로 7m 세로 8m 30면으로 네 종류다. 개인 트레일러 동반 입장은 불가능하지만 개인 카라반 동반 입장은 가능하다. 평일 주말 가리지 않고 사계절 내내 문을 연다. 예약은 온라인 실시간으로 받는다. 캠핑장 인근에 영남 3대 반촌이자 여름철이면 연꽃이 장관을 이루는 매원마을이 있다. 칠곡군청 주변에 음식점도 많다.
시설 소개 팔공산글램핑은 경북 칠곡군 동명면에 자리 잡았다. 칠곡군청을 기점으로 24㎞가량 떨어졌으며, 자동차에 몸을 싣고 석전로, 경북대로, 남원로를 차례로 달리면 닿는다. 도착까지 걸리는 시간은 40분 안팎이다. 이곳은 숲으로 둘러싸인 덕택에 요새와 같은 느낌을 선사한다. 게다가 바로 옆에 냇가가 있어 간단한 물놀이를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캠핑장에는 글램핑 11개 동을 마련했다. 동 간 거리가 넓은 편이라 비교적 프라이빗한 캠핑이 가능하다. 객실 내부에는 침대, 에어컨, 선풍기, 개수대, 취사도구, 냉장고 테이블, 의자 등을 비치했다. 관리소에서는 겨울철 추위를 감안해 난방기구를 빌려준다. 캠핑장은 평일 주말 가리지 않고 사계절 내내 운영한다. 예약은 온라인 실시간으로 가능하다. 캠핑장 인근에 치산관광지, 팔공산도립공원, 블루데이식물원 등 관광자원이 풍부하다. 팔공산 주변에 음식점이 산재한 덕분에 맘에 드는 요리를 선택해 맛볼 수 있다.
시설 소개 팔공산금화자연휴양림은 경북 칠곡군 가산면에 자리 잡았다. 칠곡군청을 기점으로 22㎞가량 떨어졌으며, 자동차를 타고 호국로, 경북대로, 가산로를 차례로 거치면 닿는다. 도착까지 걸리는 시간은 35분 안팎이다. 이곳은 칠곡의 대표 관광지 가운데 하나인 팔공산금화자연휴양림 내에 위치했다. 이 덕분에 청량감 가득한 숲에서 자연친화적인 캠핑을 즐길 수 있다. 캠핑장에는 일반 야영장 17면과 카라반 6대를 마련했다. 일반 야영장은 가로 4m 세로 4m의 데크로 이뤄졌다. 개인 트레일러와 개인 카라반 동반 입장은 불가능하다. 카라반 외부는 토끼, 멧돼지, 사슴 등 귀여운 동물 모양을 하고 있다. 내부 객실에는 일상생활에도 무리가 없을 물품으로 채웠다. 캠핑장은 연중 운영하며, 매주 화요일에 쉰다. 캠핑장 주변에 칠곡도개온천, 황학산 등이 있어 연계관관이 순조롭다. 가까운 거리에 음식점이 많아 맘이 동하는 요리를 찾아 나서는 즐거움도 누릴 수 있다.
시설 소개 한티 별빛아래 오토캠핑장은 경북 칠곡군 가산면에 자리 잡았다. 칠곡군청을 기점으로 33㎞가량 떨어졌으며, 자동차에 몸을 싣고 호국로, 남원로, 79번 지방도를 차례로 달리면 닿는다. 도착까지 걸리는 시간은 50분 안팎이다. 이곳은 ‘높은 고개’란 의미를 지닌 한티재 인근에 위치했다. 고지대인 덕택에 한여름 낮 시간에는 다른 지역에 비해 무덥지 않다. 해가 진 저녁에는 닭살이 살짝 돋는 선선함을 느낄 정도다. 게다가 캠핑장에서 발 아래로 내려다보는 풍경은 감탄사를 자아낼 정도로 멋지다. 캠핑장에는 48면의 자동차 야영장을 마련했다. 바닥 형태는 파쇄석이며, 사이트 크기는 가로 6m 세로 9m다. 개인 트레일러는 물론 카라반 동반 입장이 가능하다. 주말 운영을 원칙으로 사계절 내내 문을 연다. 캠핑장 인근에 치산관광지, 팔공산도립공원, 블루데이식물원 등이 있어 연계관광이 용이하다. 팔공산 주변에 여러 음식점도 성업 중이라 먹을거리를 찾아 나서기에 부담이 없다.
시설 소개 행화촌 자연테마파크는 경북 칠곡군 지천면에 자리했다. 칠곡군청을 기점으로 16Km가량 떨어졌다. 자동차를 타고 석전로, 호국평화로, 소학로, 지천로를 차례로 거치면 닿는다. 도착까지 걸리는 시간은 30분 안팎이다. 캠핑장에는 자동차 야영장 5면을 마련했다. 바닥 형태는 파쇄석이며, 사이트 크기는 가로 6m 세로 9m다. 화장실과 샤워장은 남녀를 구분해 각각 4개소와 2개소, 개수대는 4개소다. 개인 카라반과 트레일러 동반 입장이 가능하며, 소형견에 한해 출입을 허용한다. 캠핑장은 대규모 수영장을 갖추고 있다. 이미 소문이 자자해 여름철이면 어린이들의 전용 공간으로 탈바꿈한다. 이 때문에 7월부터 두 달간 수영장 운영에 주력하고자 캠핑장은 잠시 휴장한다. 어린이들에게 초점을 맞춘 체험 프로그램도 풍성하다. 두부 만들기, 동물 먹이주기, 고구마 캐기, 된장 담그기, 감자 캐기 등이 그것이다.